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던킨도너츠🍩(NEW_다이제맛: 밀크크림 타르트&크럼블 초코링)완전 맛있네~~~ 오~~

이거!! 맛있다

by 몽실이동생 2021. 4. 14. 18:48

본문


안녕하세요:) 던킨도너츠 다들 좋아하시죠! ㅎㅎ
이번에 쿠폰도 있고~ 새로 나온 것도 있어서 사러 ㄱㄱ


"
다이제 밀크크림 타르트,
다이제 크럼블 초코링,
올리브 츄이스티 2개,
도넛이 임포스터였다,
던킨 카페모카롤
"

♡♡♡





6개를 고르니 11,000원이 나왔어요~
그리고 3,000원 쿠폰 사용해서 8,000원에~ ㅎㅎㅎ
얼릉 포장해서 집으로 ㄱㄱ ♡



집에와서 열어보니 너무 행복♡하네요 ㅋㅋㅋ
언니랑 저는 던킨에서 츄이스티는 꼭 하나씩 따로 먹어요. 젤 좋아라 해서~~~^^



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


이게 요번에 새로 나온 도넛인데요.
도넛 위에 콕콕 박혀 있는 저게 다이제 과자에요.
그리고 가운데는 밀크 크림♡ 넘 부드럽고 맛있어요.



다이제 크럼블 초코링


이 도넛도 초코 위에 다이제 과자가 올려져 있어요.
일반 비슷하게 생긴 도넛이랑 맛이 달라요~ 더 맛있어요 ㅎ 😆😆😆



도넛이 임포스터였다


이건 이름이 왜 임포스터였다인지 몰겠네요~ ㅋㅋ
암튼 이 도넛은 윗부분은 바닐라 크림이 아래 부분은 딸기쨈이 들어있어요^^ 한방에 두가지 맛을~♡ 굿굿!!

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도넛들~ 완전 맘에 들어요~
특히 임포스터랑 다이제 도넛들~~
던킨은 다음에도 ㄱㄱ 😆😋😛








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