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일요일😆봄날이네요~ 따뜻한날 기념으로~ ㅋㅋ 보쌈+족발

이거!! 맛있다

by 몽실이동생 2021. 2. 21. 15:55

본문




잇님들~~ 오늘 진짜 따뜻한~ 봄이 드뎌 왔습니다 ^^
오전에 살짝 산책 다녀오고~ 배가 너무 고파 얼릉 주문을 ㅎ 오늘은 보쌈+족발로 제 살에 보태 주었습니다. ㅎㅎ


전 족발~ 언니는 보쌈~ 진짜 3년만에 먹은거 같아요.
너무 배불러 다 못먹고 반틈만 ㅎㅎㅎㅎ
그리고 후식으로 컵피자 ㅎㅎㅎㅎ



한주 남은 2월달도 알차게! 즐겁게 보내세요♡





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