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배달의민족&쿠팡&굽네치킨>> 쪽갈비, 고추바사삭, 샐러드까지!! 잘먹었습니다^^

카테고리 없음

by 몽실이동생 2020. 9. 7. 22:25

본문


안녕하세요^^ 직장에 제 바로 위에 상사님(허부장님) ㅎㅎ 집에 쪽갈비 먹으로 다녀왔어요~^^ 어찌 하다보니 언니가 쪽갈비를 사준다고 되버려서 ㅎㅎ 얻어먹고 왔답니다^^


가보니 이것저것 마니 준비해 두셨더라구요~~
요건 조리만 해서 그릇에 셋팅만 한거래요~ 짭쪼롬~
맛있었어요 ㅎㅎㅎㅎ

이건~ 쪽갈비 집에서 같이 배달시킨 왕새우튀김이랑~
밑에는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까지~~ 와우!! ♡





이게 오늘의 메인~ 쪽갈비입니다^^
양념이랑 아닌걸 주문했던데~ 전 양념 안발린게 더 맛있었어요^^ 다른분들은 양념이 더 맛있데요~~ ㅋㅋ


이건 쿠팡에서 주문한 샐러드~ 안에 리코타치즈가 들어서 넘나 맛났어요 ㅎㅎ


요렇게 한상! 진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~~
뼈만 보여서 양이 부족할것 같았는데~~ 다 못 먹었다능~~ ㅎㅎㅎㅎㅎㅎ

얜 허부장님 집에 동거 중인 몽이랍니다~^^
엄청 발랄한 푸들이에요~ 다리도 완전 롱다리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