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저만의 케릭터 [몽실이]~ 겔럭시 노트8로 그린 손 그림 ~ㅋㅋㅋ 앞으로 자주 봐요^^

이거!! 맘에담아가

by 몽실이동생 2020. 1. 30. 17:31

본문

안녕하세요^^

티스토리를 하다보니 조금 아쉬운게~

스티커 기능이 없는거 맞죠!! 

(혹쉬~ 저만 못 찾았나요 ㅎㅎㅎ)

 

그래서 저만의 스티커를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.^^

일단 엄청 크게 공개!!!!!

 

 


브이~브이~

 

 


핫투~ 핫투~

 

 


노우~노우~

 

 

 


아자! 아자!

 

ㅋㅋㅋㅋㅋㅋㅋ

저만의 케릭터 완성!!!

 

제가 솜씨는 없지만 그림 그리는 걸 좋아라 해서

한번 그적그적 해 보았습니다 ^^

앞으로 자주 뵈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